'인기가요' 레인보우, 깜찍+도발 컴백무대 '텔미텔미'

강효진 기자 2013. 2. 17.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레인보우가 러블리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레인보우는 17일 오후 아이유, 광희, 이현우의 사회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Golden Touch(골든터치)'와 'Tell me Tell me(텔미텔미)'를 열창했다.

이날 앞서 오프닝 무대로 깜찍하고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골든터치' 무대를 마친 레인보우는 이어, 배꼽을 훤히 드러낸 오렌지빛 상의에 청스키니진을 매치해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텔미텔미'의 깜찍함을 더했다.

레인보우의 '텔미 텔미'는 힙합비트가 중심이 된 곡으로, 통통 튀는 노랫말과 섬세한 스트링 사운드가 가미된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CNBLUE(씨엔블루) SISTAR19(씨스타19) 클래지콰이 문희준 예성 2YOON(투윤) 레인보우 B.A.P(비에이피) 배치기 디셈버 DK 나인뮤지스 DMTN 뉴이스트 장희영 미스터 미스터 VIXX(빅스) 투엑스 주비스 DASONI가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레인보우| 인기가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