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네오가구, '2013 봄 신제품 14종' 출시

2013. 2. 15.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루네오가구 이오레 유메

보루네오가구는 신혼부부와 젊은 감각의 중장년을 위한 2013년 봄 침실세트, 소파, 식탁, 거실장 등 신제품 1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루네오가구는 올 봄 가정용 제품의 주요 디자인 핵심 키워드를 '날 것'을 뜻하는 'RAW'와 '유기농'을 의미하는 'ORGANIC' 의 합성어인 '로가닉'(Rawganic)으로 선정하고, 화려한 장식적 요소를 배제하고 고품질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원목 촉감을 그대로 드러내거나, 목재의 컬러를 최대한 자연스럽게 살려 집안을 편안하고 싱그러운 휴식 공간으로 만드는데 주력했다.

특히 침실은 잠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한 수면공간'으로 꾸밀 것을 제안했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옐로우와 화이트톤 조화의 가구로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침대헤드에 푹신한 촉감의 가죽쿠션을 매입하여 잠자리에 포근함과 아늑함을 더했다.

숨은 공간의 활용도 눈에 띈다. 보루네오가구는 화장대 주변 버려진 여백을 여성에게 꼭 필요한 절대 수납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멀티 수납장'으로 변신한 거울에는 평소 화장대 위에 올려놓지만 자주 쓰지 않아 먼지가 앉기 쉬운 아이템들을 거울 옆면 3단 수납장이나 거울 뒷면 숨겨진 시크릿 수납장에 깔끔하게 보관하여 정리 할 수 있다.

침대 옆 간이 수납공간인 협탁은 기본 서랍형의 폐쇄적 형태가 아닌, 하단부의 서랍을 제거해 한층 여유로운 개방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침대 위에서 책을 읽다가 손쉽게 책을 보관할 수 있고, 노트북이나 스마트패드와 같이 취급이 까다로운 전자기기는 상단 서랍장에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아울러 16일부터 보루네오가구 인천 본사 홈팰리스에서는 가정용, 사무용가구를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보루네오가구 창고대개방 초특가대전'을 실시한다.

봄철 이사고객을 위한 평형대별 다양한 크기의 가죽 소파와 신학기 공부방에 필요한 책장 등 실속 있는 아이템들을 최고 80%할인가에 판매하고, 서예의 대가 허회태 화백의 감성이 깃든 최고급 자개장식의 명품 '예인' 시리즈와 KBS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우재가 선택한 천연 티크 무늬목의 '노블레' 시리즈 등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인기를 불러모았던 히트 상품들이 60%이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보루네오가구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들을 위해 사상 최대 물량의 알뜰 구입 찬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전 제품 한정수량으로, 재고가 소진되기 전에 일찍 매장에 들러야 원하는 제품의 크기와 디자인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파이낸셜뉴스 [모바일웹]|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공식 SNS계정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