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OST '모르시나요' 장혁·이다해 멜로 극대화

박진영 기자 2013. 2. 14. 14: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리스 OST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수목극 전쟁에서 승리를 거머쥔 '아이리스2'의 OST 역시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 13일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첫 번째 OST인 다비치의 '모르시나요'가 Mnet, 벅스뮤직 등의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이리스2'의 첫 OST '모르시나요'는 다비치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79'와 콜라보레이션한 진한 감성의 정통 발라드 곡으로 장혁과 이다해 커플의 메인 테마로 삽입되어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다비치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에 어우러져 그림같이 펼쳐지는 뮤직비디오는 앞으로 펼쳐지게 될 장혁, 이다해의 슬프도록 아름다운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MBC '나는가수다'를 통해 두각을 나타낸 실력파 가수 소향이 큰 사랑을 받았던 백지영의 '잊지말아요'를 편곡해서 부를 예정이다.

엔딩곡으로 '모르시나요'를 들은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장혁-이다해의 멜로가 기대가 된다" "다비치의 애절한 목소리가 드라마의 감동을 배로 이끌어줄 듯" "'아이리스2' 시청률과 OST전쟁 모두 승리의 미소를 지었네요"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아이리스2'는 1회부터 14.4%(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1위 자리에 올랐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아이리스2| 이다해| 장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