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7년전 공개, 데뷔초부터 벌써 재벌남 '풋풋'

뉴스엔 2013. 2. 1. 1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시후 7년전 모습이 공개됐다.

2월 1일 방송되는 SBS '전파왕' 드라마 코너에서는 박시후의 데뷔초기작 SBS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을 살펴봤다.

지난 1월 27일 방송된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된 SBS 주말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극중 귀여운 재벌남을 연기한 박시후는 과거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에서도 재벌남을 연기했다.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에는 박시후와 함께 할리우드 대작 '클라우드 아틀라스' 히로인 배두나와 예능과 연기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팔색조 배우 김승우가 주연으로 출연했다.

이날 '전파왕'에서는 돈의 굴레를 벗어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명작 드라마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에서 박시후의 신인 시절 풋풋한 모습들을 살펴볼 예정이다.

2월 1일 밤 12시 50분 방송. (사진=박시후 7년전 신인시절/SBS 제공)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노팬티 미녀 리포터 다리사이 은밀한곳 본 정치인 '남자의 본능은..' 백지연 언니 공개 미모의 네자매 "외국은행 부행장, 갤러리 직원" 미스재팬 외모논란, 대체 얼마나 못생겼길래? 일본판 '못친소' 오미연 막내딸 공개 "임신4개월차 교통사고, 뇌수종 판정" 13살 친딸 성폭행해 임신 낙태까지, 지옥같은 9년 '짐승 아버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