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이번 대진표 왜이래요, 신지훈 등 최강끼리 대혼전

뉴스엔 2013. 2. 1.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훈, 진짜 막강한 배틀 상대를 만났다"

돌직구 고음 신지훈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K팝스타2) 배틀 오디션에서 강력한 여성 보컬들과 맞대결을 펼친다.

2월 3일 방송될 SBS 'K팝스타2' 12회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SM JYP YG를 대표한 참가자들이 TOP10 자리를 놓고 치열한 3인 1조 경합을 벌이는 배틀 오디션이 펼쳐진다.

특히 소름 보이스 신지훈이 'K팝스타2' 강력한 여성 보컬로 꼽히는 참가자들과 한 조에 배정돼 강력한 라이벌 배틀전을 예고하고 있는 것. 네티즌들이 꼽은 예상 TOP10 2위로 생방송 진출이 확실하다는 평가를 받는 신지훈이 막강한 보컬 실력을 갖춘 라이벌들을 물리치고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JYP에서 특별 트레이닝을 받은 신지훈은 배틀 오디션에서 다시 한 번 특유의 돌직구 가창력으로 신지훈표 가요를 멋지게 선보일 예정이다. 매 무대마다 극찬만 받아오던 신지훈은 지난 라운드에서 80년대 발라드인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선보였으나 양현석이 직접 지시한 안무의 어색함과 심리적인 부담감 때문에 실력 발휘를 못했던 상황. 박진영은 "JYP에서 안무 없이 노래하자"며 잠시 주춤한 무대를 보인 신지훈을 망설임 없이 캐스팅했다.

배틀 오디션을 앞두고 중간평가를 선보인 신지훈에게 박진영은 "발라드라고 박자를 대충 부르면 안된다"며 특별 훈련에 나섰다. 신지훈에게 정확한 박자와 강약조절을 알려주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지도를 아끼지 않았던 것.

박진영의 섬세한 트레이닝과 수없는 반복을 통해 신지훈은 박자와 가사를 새롭게 익혀나갔다. 박진영의 일대일 맞춤 트레이닝으로 다듬어진 신지훈표 발라드는 어떤 모습일지, 또 "앞에 관중들이 엄청 많고, 무대가 큰 생방송 무대에 서 있는 걸 상상한다"며 TOP10 진출의 간절한 마음을 내비친 신지훈이 생방송 진출 티켓을 획득할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K팝스타2' 12회분에는 그동안 큰 주목을 받지 못했던 한 참가자의 놀라운 반전 무대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 참가자는 배틀 오디션에서 누구도 예상치 못한 깜짝 무대로 두각을 나타내며 심사위원 3인방 양현석 박진영 보아를 경악케 했다는 귀띔. 배틀 오디션에 예측 불가능한 대혼전을 몰고 온 이 반전 참가자가 과연 누구일지, 또 그 무대는 어땠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1등은 생방송 진출 확정, 2등은 재대결, 3등은 자동 탈락이라는 혹독한 배틀 오디션이 계속해서 이어질 'K팝스타2'에서는 또다른 최강 우승후보자들이 불꽃 튀는 대결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생방송에 진출할 10인 만이 살아남는 치열한 배틀 오디션이 펼쳐질 'K팝스타2' 12회는 2월 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초록뱀미디어 제공)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노팬티 미녀 리포터 다리사이 은밀한곳 본 정치인 '남자의 본능은..' 백지연 언니 공개 미모의 네자매 "외국은행 부행장, 갤러리 직원" 미스재팬 외모논란, 대체 얼마나 못생겼길래? 일본판 '못친소' 오미연 막내딸 공개 "임신4개월차 교통사고, 뇌수종 판정" 13살 친딸 성폭행해 임신 낙태까지, 지옥같은 9년 '짐승 아버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