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만여명이 관람한 기적의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2013. 1. 23. 15: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5년 12월, 초연 무대부터 전석 매진으로 시작해 평균 객석 점유율 82%를 기록하며 흥행 창작뮤지컬로 자리 잡은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처음 시작하여 현재까지 2400회 이상의 공연과 약 36만여명 관객을 돌파한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았다.

카톨릭 무료 병원의 크리스마스 이브 날 저녁, 다음날 생방송 TV 인터뷰를 앞둔 하반신 마비 환자 최병호가 감쪽같이 사라지면서 그의 실종을 둘러싸고 하나 둘 밝혀지는 비밀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미스터리 추리극 형식으로 시작하지만, 병원장 베드로 신부가 실종 환자를 찾기 위해, 그 주변 인물들을 취조하기 시작하면서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극은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이야기 구성을 과감하게 비틀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등장인물 개개인의 사연들이 하나 둘 드러나면서 터지는 웃음과 코끝 찡한 감동은 어느새 관객들 마음을 하나 둘 두드리기 시작한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잊지 못할 명대사와 노래 가사들, 그리고 복선과 추리극 형식이 돋보이는 치밀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사랑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볼 때마다 감동과 웃음을 주는 아주 재미있는 공연이에요", "입장 지각한 게 억울할 정도예요", "그 누구와 와서 봐도 좋을 것 같아요"등의 만족스런 공연관람후기를 남겼다.

한편,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30대 할인", "뱀띠할인", "커플할인", "직장인 할인"등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예비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뮤지컬 정보

출연: 김지선, 박종민, 윤정섭, 김여진, 허순미, 손예슬, 이수용 등

공연장소: 대학로 예술마당 2관

공연기간: 2012년 9월 28일 ~ 2013년 3월 31일

주최제작: 연우무대, CJ E & M

공연문의: 1588-0688

pds0910@fnnews.com 박동신 영상기자

☞ 파이낸셜뉴스 [모바일웹]|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공식 SNS계정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