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비앤코, 욕실 리모델링 고객에 고급비데 증정

김도윤 기자 2013. 1. 21. 11: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도윤기자]대림비앤코(대림B & Co)는 자사 욕실 브랜드 대림바스가 욕실 리모델링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고급 비데를 증정하는 '오렌지팝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28일까지 대림바스 직영 쇼룸 및 전국 바스플랜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바스플랜 1000 센스 오렌지 팝' 욕실 세트를 구매하면 25만원 상당의 '스마트렛 303'을 제공한다.

스마트렛 303은 변기 물이 자동으로 내려가는 자동 물내림 기능과 노즐 자동세척 기능을 갖췄다. 또 오렌지팝 세트 가격에 9만9000원을 추가하면 60만원 상당의 고급 일체형 비데 '스마트렛650'을 제공한다. 일체형 비데는 양변기와 비데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바스플랜 1000 센스 오렌지 팝'은 대림바스가 가족 구성원의 생활 및 욕실 사용 습관 등을 분석해 만든 실속형 욕실 리모델링 제품이다. 욕실 개조 비용을 200만원대로 낮췄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 이벤트는 오렌지 팝의 오렌지 컬러가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 줄 것을 기대하며 기획했다"며 "이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에 욕실도 바꾸고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림바스 '오렌지팝 행운 이벤트' 광고 사진

[머니투데이 핫뉴스]

MB 또 충격... 직접 나섰는데 '100% 전멸' 오원춘 '호텔급 교도소' 간다? 네티즌 '논란' "택배비 인상" 아저씨들 한달에 받는 돈이… 오원춘 '호텔급 교도소' 내부사진 공개, "황당" 오원춘 '호텔급 교도소' 논란, 내부가… 헉!

[book]트렌드 코리아 2013

[핫이슈]커지는 환율 공포, 대책은?

머니투데이 김도윤기자 justice@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