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의 '야왕' OST에 "가수다" 극찬

2013. 1. 15. 14: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 OST를 통해 가수로 깜짝 변신한 배우 김남길이 호평을 받았다.

지난 14일 김남길이 부른 '야왕' OST '너는 모른다' 음원이 각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됐다. '야왕'의 이재규 음악감독은 이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드라마 제작사의 추천으로 김남길에게 곡을 부탁했다"며 "팬미팅 등의 무대에서 곧잘 노래를 부른다는 정도로 알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실제 녹음 작업을 하면서 느낀 김남길의 능력은 가수급 배우가 아니라 가수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며 감탄했다.

이미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김남길이었기에 배우로서의 인기가 노래 실력에 배경이 될 수도 있다는 우려를 말끔히 털어냈다는 평이다.

김남길이 부른 '너는 모른다'는 정통 클래식 팝 발라드로 김남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함께 하면서 진한 감성이 더해진 곡이다.

바비킴의 '사랑 그 놈', 김범수의 '남 과여', 2AM의 '1초만' 등을 작곡한 가수 박선주와의 콜레보레이션 트랙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한편 김남길이 OST로 참여한 '야왕'은 15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깜짝 가수 변신에 호평을 받은 김남길.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