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가수 깜짝 변신..'야왕' OST 참여

2013. 1. 14.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이 가수로 깜짝 변신했다.

김남길은 14일 첫 방송되는 SBS TV 월화극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의 OST에 참여했다.

김남길은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애절함을 더한 '너는 모른다'를 불렀다. 극중 주인공 권상우와 수애가 보여줄 가슴 시린 사랑의 테마곡이다.

목숨처럼 서로를 갈구했지만 끝내 돌아서서 엇갈린 운명의 마침표를 찍어야 했던 두 남녀의 비련이 김남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절절하게 와 닿는다는 평가다.

'너는 모른다'는 당초 작곡가 박선주가 김남길에게 선물한 곡으로 지난해 12월 팬미팅 때 처음 불렀는데 노래가 너무 좋다고 느낀 '야왕' OST 관계자의 제의로 드라마 주제곡에 삽입됐다.

한편 '야왕'은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 레이디가 되려는 욕망에 찬 다해(수애)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순정남(권상우)의 이야기를 담는다. 그 과정에서 치명적 사랑과 배신, 멈출 수 없는 욕망과 음모, 인간 존재의 파멸과 구원의 미학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질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jeigu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