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레몬디톡스 도전기 "3일째.. 엄청 배고프다"

뉴스엔 2013. 1. 7. 1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가 레몬디톡스에 도전했다.

대한민국 최고 섹시디바 이효리가 레몬디톡스 체험기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1월 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새해를 맞아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기 위해 레몬 디톡스를 시작한 지 오늘이 3일째.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증상들을 올릴게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레몬디톡스 경험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이효리는 "다이어트라기보다 디톡스 효과를 기대하고 있어요. 몸과 정신이 맑아지는.. 덤으로 군살도 빠지면 좋구요"라고 알리며 레몬디톡스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또 "레몬디톡스 1일째-배고프다, 2일째-좀 더 배고프다, 3일째-엄청 배고프다. 끝", "저는 레몬디톡스용으로 나온 제품을 사서 먹고 있어요. 분말로 되서 물에 타서 마셔요. 하루에 4~5잔씩. 다른 음식은 일체 안 먹구요. 물이랑 허브차는 많이 마시구요"라고 멘션을 남기며 자신의 레몬디톡스 도전 방법과 느낌에 대해 솔직하고 유쾌하게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레몬디톡스를 다이어트용으로 하시려는 분들께는 비추. 대부분 1주일이면 원래 몸무게로 돌아간대요"라는 당부도 전했다.

이효리 레몬디톡스 도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한민국 최고 섹시디바 이효리가 또 다이어트?", "이효리. 레몬디톡스 효과보면 대한민국 여성 관심, 전부 다 그 쪽으로 쏠릴 듯", "이효리 레몬디톡스 도전. 부럽지만 얄미워", "새해맞이 다이어트 인가요?", "이효리. 이렇게 꾸준히 노력하기 때문에 여전히 아름다운 것"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레몬디톡스 도전 사실을 알린 이효리/뉴스엔 DB)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버스 집단성폭행 범인들, 차 후진해 여대생 살해시도까지 '충격' 비 김태희 데이트장소 알고보니 집 '서로 자택 오갔다' 아내 쇠사슬로 묶고 삭발시킨뒤 감금한 남편 "아내 믿는 종교가.." 주원 최강희 밀착댄스, 뜨거운 눈빛 타들어가겠네(7급공무원) "낙태하고 미혼처럼 살수 있었지만.." '짝' 돌싱남녀 12명의 진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