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송사리 영화·드라마·예능 일일 다운로드 순위차트 10

김정환 2013. 1. 4. 11: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소지섭(37)의 액션 '회사원'(감독 임상윤)이 3일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영화로 손꼽혔다.

동영상 웹하드 '송사리'(공동대표 장윤현 감독)의 영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다운로드 순위에 따르면, '회사원'은 전날 순위권 밖에서 일약 1위로 치고 올라왔다. 지난해 10월11일 개봉해 111만 명 이상을 모은 영화다. '소간지' 소지섭의 달리 꾸미지 않아도 멋진 스타일과 킬러를 소재로 한 영화답게 러시아 무술 시스테마를 바탕으로 한 격투부터 가공할 화기들을 동원한 총격전까지 화려한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1990년대 남심을 사로잡은 이미연(42)의 미모를 감상하는 즐거움은 부록이다.

반면, 1일부터 2일까지 연속 1위를 지킨 류승범(33) 이요원(33) 조진웅(37)의 스릴러 '용의자X'(감독 방은진)는 10위로 추락했다.

2위는 심은경(19) 유호정(44)의 드라마 '써니'(감독 강형철), 3위는 칼 어번(41) 올리비아 설비(27)의 SF 액션 '저지 드레드'(감독 피트 트레비스), 4위는 임수정(34) 이선균(38) 류승룡(43)의 로맨틱 코미디 '내 아내의 모든 것'(감독 민규동), 5위는 하정우(35) 최민식(51)의 범죄 액션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감독 윤종빈) 순이다.

이 밖에 '루퍼', '셋업', '건축학개론', '도둑들' 등이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웹하드 송사리www.songsari.com

ace@newsis.com

<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