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다양한 볼거리, 솔로도 OK"

최보영 기자 2012. 12. 24. 12: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영되는 영화는 무엇일까?

크리스마스가 하루 전으로 다가오며 누리꾼들과 시청자들은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MBC는 25일 오전 9시 45분 애니메이션 영화 '빨간모자의 진실'과 밤 11시 15분 '완득이'를 방송한다.

또, SBS는 오전 10시 30분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을 방송하며, KBS2는 로맨틱 코미디 '오싹한 연애'를 정오에 편성했다.

채널 CGV에서는 24일 밤 11시 '크리스마스 캐롤'을 시작으로, 25일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아이언맨2' 'A 특공대' '과속 스캔들' '크리스마스 캐롤' '나홀로 집에' '나홀로 집에 3' '레미제라블(1998)' '킹콩'을 편성했다.

또한 영화전문 채널 OCN은 24일 밤 8시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 25일 새벽, '의뢰인' '다이하드' '다이하드 2' '토이스토리', '나홀로 집에 2' '찰리와 초콜릿 공장' '커플즈' '완득이'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다.

최보영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