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강소라·광희, 2012 MBC 방송연예대상서 입맞춘다 'MC 발탁!'

2012. 12. 18. 14: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경숙 기자] 강호동, 강소라, 광희가 '2012 MBC 방송 연예대상' MC로 발탁됐다.

12월29일 열리는 '2012 MBC 방송 연예대상' MC로 발탁된 강호동은 "지금까지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MC를 맡아왔지만 생방송 진행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그동안 수상자나 시상자로서만 '방송연예대상' 무대에 섰던 그의 이런 이례적인 행보에 대해 방송 관계자와 네티즌들 모두 놀라움과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어 광희가 강호동의 파트너로 낙점되었다.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도 찰떡호흡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의 시끌벅적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진행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홍일점인 여자 MC는 영화 '써니'와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강소라로 결정되었다. 강소라는 영화, 드라마, 예능이 이어 시상식 진행까지 그동안 숨겨왔던 매력을 발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국민 MC 강호동, 상큼한 매력의 배우 강소라, 예능 대세 광희가 함께하는 '2012 MBC 방송연예대상'은 12월29일 오후 8시 4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형식 남지현에 프러포즈? "또 커플되면 결혼하자" 폭탄 고백!

▶ 현아 군통령 등극, 아찔한 섹시 댄스 이어 깜찍한 팬 서비스까지!

▶ 추신수 아내 공개, 임정은 닮은꼴? '연예인 뺨치는 미모에 늘씬한 몸매'

▶ 아이돌 데뷔 전 셀카, 떡잎부터 남다른 미모 "얼짱각도는 지키는 걸로~"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밖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