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21, 아이폰5용 범퍼형 휴대폰 케이스 출시

한국아이닷컴 장원수 기자 2012. 12. 18.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격 흡수 기능 강화

영국 휴대폰 케이스 전문 업체 테크21이 충격 흡수 기능이 강화된 아이폰5용 범퍼형 휴대폰 케이스 '임팩트 밴드'를 출시했다.

'임팩트 밴드'는 특수 충격 방지 물질 디쓰리오(D3O)를 범퍼 내에 밴드 형태로 적용, 측면 충격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탈 부착이 가능한 후면 투명 패널을 제공, 후면 충격까지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임팩트 밴드'에 내장된 오렌지색 특수 충격 방지 물질 디쓰리오(D3O)는 모터사이클 등 익스트림 스포츠 용 고가 보호 장구 등에 주로 사용되던 특수 물질로 평소엔 소프트한 젤리 형태를 유지하지만, 외부 충격을 받으면 순간적으로 딱딱해지며 내부를 보호한다.

테크21 관계자는 "아이폰5는 보다 얇고 가벼워졌으나, 충격에는 다소 약하고, 기존 제품보다 그립감이 떨어져 제품 낙하로 인한 파손이 우려된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많다"며 "특수 충격 방지 물질 디쓰리오(D3O)를 내장한 범퍼형 휴대폰 케이스 '임팩트 밴드'가 아이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테크21은 특수 충격 방지 물질 디쓰리오(D3O)를 디지털 기기용 보호케이스에 최초로 적용, 전 세계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테크21 '임팩트 밴드'는 입점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애플 스토어에서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국내에서는 컨시어지, SKT 스마트 스토어, 교보문고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컬러는 클리어, 스모키, 핑크, 퍼플, 블루 총 5가지. 가격은 29,900원.

한국아이닷컴 장원수 기자 jang7445@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