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제왕' 2회 연장 확정, 1월7일 종영

뉴스엔 2012. 12. 17.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드라마의 제왕'이 2회 연장을 확정했다.

12월1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극본 장항준 이지효/연출 홍성창)은 기존 16부에서 2회 연장, 오는 1월7일 18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SBS 이현직CP는 이날 뉴스엔과 통화에서 "'드라마의 제왕'이 2회 연장돼 18회까지 방송된다"며 "1월7일 종영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근 '드라마의 제왕'이 4부 연장을 논의하고 있다고 알려졌으나 최종적으로 2회 연장으로 결정됐다. 12월31일 연말 시상식으로 인해 결방한 뒤 방송을 이어가 1월7일 월요일 종영한다. 1월8일에는 스페셜 방송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현재 '드라마의 제왕'에서는 앤서니 김(김명민 분)과 이고은(정려원 분)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그려질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의 제왕' 후속인 수애, 권상우, 정윤호 주연 '야왕'은 1월14일 첫 방송된다.

권수빈 ppbn@

10대 女종업원과 간통, 집에서 성관계 하고도 '꽃뱀' 주장男 결국 가인 속옷화보 '얼굴은 러블리, 몸매는 섹시' 팝스타 켈리클락슨, 5살연상 매니저와 약혼 공식발표 동료 살해후 5일간 시신 옆에서 먹고자고 '만원 때문에 끔찍범행' 홍록기 결혼식 SM 총출동 '강호동부터 소녀시대 보아까지' 축하 봇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