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광희 '광TOP&현D' 변신 '하이하이' 광란의 MC신고식

뉴스엔 2012. 12. 16. 15: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현우, 광희가 지디앤탑에 도전해 '하이하이'를 무대를 선보였다.

이현우, 광희는 12월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C 신고식으로 지디앤탑 '하이 하이'(High High) 무대를 꾸몄다.

이현우와 광희는 최근 '인기가요' MC로 발탁돼 아이유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역대 최고 MC 신고식을 예고했던 이들은 지디앤탑 '하이 하이'를 선택해 '광탑&현디'로 변신했다. 광희는 제국의아이들 무대로 쌓은 능숙함을 보였으며 배우인 이현우는 광희에 뒤지지 않는 여유로 '인기가요' MC 자질을 보여줬다.

MC신고식을 마친 후 광희는 "둘이 틈틈이 만나서 준비했다. '인기가요' MC신고식인데 이 정도는 해야죠"라고 말했다. 아이유는 둘의 무대에 "아이돌 못지 않은 무대 퍼포먼스였다"고 칭찬했고 이현우는 "따로 배운 건 아니고 워낙 케이팝을 좋아해 하게 됐다. 광희가 있어서 더 재밌게 연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광희는 "이현우가 나보다 노래도 잘 하고 춤도 잘 춘다. 다음에 광희&현우로 활동해보자"며 이현우와 함께 크로스를 외쳤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에픽하이, 넬, 양요섭, 강지영, 시크릿, B1A4, 써니힐, 이하이, 보이프렌드, 달샤벳, 백퍼센트, 헬로비너스, 디유닛, 에이젝스, 걸스데이, 스피카, 더씨야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권수빈 ppbn@

40대 배우 몽유병 성폭행 논란, 10대女 덮치고 "자다가 성관계" 미료, 치마 찢고 폭풍 욕설랩 '신동엽에 침뱉기까지'(SNL코리아) '더로맨틱' 박형식, 남지현에 "또 커플되면 결혼하자" 돌직구 고백 강지영 생머리 아래로 드러난 반전 볼륨감 '막내의 반란' 깜짝 스트립쇼 클럽, 톱女배우에 "빚갚아줄테니 회원들과 화상채팅으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