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쇼핑몰 CEO' 윤선경, 성적모욕 악플러 고소

2012. 12. 14. 1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표재민 기자] 방송을 통해 억대 매출의 쇼핑몰 CEO로 유명세를 탄 윤선경 씨가 성적모욕을 일삼는 네티즌을 고소했다.

지난 13일 윤선경 측에 따르면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최근 윤선경이 인터넷 쇼핑몰에 올린 수영복을 입고 있는 사진 등이 게재됐다. 윤선경 측에 따르면 해당 사진에는 성적 수치심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 댓글이 이어졌다.

윤선경 측은 "네티즌이 무단으로 사진을 올리고 성적 수치심을 주는 욕설과 성폭력 수준의 댓글을 달았다"면서 "윤선경 씨가 자신을 성적노리개로 삼았다는 생각과 수치심에 참을 수 없었다"고 고소 이유를 밝혔다.

윤선경 측은 네티즌의 제보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확인한 후 현재 대전 둔산 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한 상태다.

윤선경 측은 "해당 커뮤니티 이용자들이 고소 사실이 알려진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조롱하는 악성댓글을 달아 정신적인 피해를 주고 있다"면서 "이후에도 같은 행각을 벌일 경우 사이버수사대에 의뢰해 강력조치할 예정이며 합의 없이 법적인 절차에 따라 조치할 것임을 알린다"고 경고했다.

한편 윤선경은 한 케이블 방송에서 억대 쇼핑몰 CEO로 이름을 알린 후 배우 한예슬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됐다.

jmpyo@osen.co.kr

< 사진 > 윤선경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