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보고싶다 목소리 등장..청소부 아줌마 또 다른 반전있나?

2012. 12. 12. 09:2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새론 보고싶다.

아역배우 김새론의 '보고싶다' 등장이 화제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12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11회에서는 아역배우 김새론이 극 중 청소부 아줌마(김미경)의 딸 역의 목소리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김새론의 목소리 등장으로 의문에 쌓인 청소부 아줌마와 그녀의 딸 보라의 숨겨진 사연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새론 보고싶다 목소리 출연은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호흡을 맞춘 문희정 작가의 추천으로 성사된 것으로 전해지며 김새론 측 역시 곧바로 승낙해 '보고싶다' 목소리 출연에 임한 것으로 보도된다.

그동안 정우(박유천)을 마주할 때마다 사위삼겠다고 말하던 청소부 아줌마는 정작 딸 보라는 한번도 극 중 등장 하지 않았으며 그녀 역시 "보라는 밥 먹을 때만 집에 와"라고 말하며 의문에 쌓인 행동을 보여왔다.

또한 청소부 아줌마가 극 중 김상득 살해의 진범으로 밝혀지면서 그녀가 그를 살해해야 했던 이유에 대해서도 김새론의 목소리 출연이 한 몫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김새론 보고싶다 목소리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새론 실제로 출연하면 더 좋을텐데" "김새론 목소리 출연 기대된다 본방 사수" "보고싶다 빨리 보고싶다!" "보고싶다 청소부 아줌마는 정말 반전 또다른 반전 있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

( www.SBSCNBC.co.kr )

☞ SBS 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