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철학의 대부 '울산철학관'

2012. 12. 5. 14: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0여 년간 이어온 정통 동양 철학 연구원

40여 년간 동양철학을 기본으로 명리학과 성명학, 육효학 등을 연구한 청암 선생이 대표로 있는 정통동양철학연구원 '울산철학관'(www.saju8484.kr/)이 있어 화제다.

전 '이당철학관'에서 '울산철학관'이라는 이름으로 울산을 대표하는 철학관 '울산철학관'의 청암 선생은 동양 철학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사주팔자를 바탕으로 신생아 작명을 비롯한 개명, 주역, 궁합, 부적, 사성, 연길, 예장지 등을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다.

신생아 작명은 물론 개명 및 예명, 상호, 궁합 및 사주, 이름풀이 등에 있어 동양철학의 진수를 통해 터득한 노하우로 그 실력을 발휘해 오고 있는 '울산철학관'은 울산뿐만 아니라 서울, 부산 지역 등 전국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서울에서 KTX를 타고 방문하는가 하면, 일본이나 독일에서도 이메일을 통하여 사주, 작명, 개명을 신청해 오고 있어 대 성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그 명성만큼이나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에도 선정 된 바 있으며, MBC 생방송 전국시대 TV 프로그램 에도 작명 대가로 소개 된 바 있다.

동양철학의 대부 '울산철학관'의 변강덕 대표는 "사주팔자를 모르고 이 세상을 산다면 맹인이 지팡이 없이 길 떠난 격이며, 좋은 이름을 지어야 운명이 개척되고, 사업이 번창하며 운수가 대통하고 수와 복을 가져온다"고 말한다.

즉 타고난 사주팔자가 선천운이라면, 태어나서 불려지는 이름은 후천운이라 할 수 있기에 선천운을 보완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이름이며, 스스로의 운명을 개척하는 첫단계가 좋은 이름으로 바꾸어 주는 개명이며, 이름덕으로 먹고산다는 자신의 이름은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최근에는 신생아 작명만큼이나 개명을 위해 '울산철학관'을 찾는 이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자신의 이름에 대한 성명학을 알아보고자 이름 풀이를 문의하는 이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은 개명후 인생이 달라졌다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50, 60대에도 개명하여 무슨일이든 술술 잘 풀리는 것을 보면서 진작 개명하지 않은 것이 후회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울산을 대표하는 동양 철학의 대부 '울산철학관'의 변강덕 대표는 "앞으로도 동양철학에 대한 순수 학문 연구를 바탕으로 '울산철학관'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이 되고 등불이 되어주고 씨앗이 되어 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작명을 비롯해 정통사주, 평생운세, 사업운, 재물운, 자녀운, 이별운, 재혼운 등에 대해 철저한 분석과 노하우로 어렵고 힘든분들의 반딧불같은 등불이 되어 드리고자합니다."라고 전했다.

문의 052-221-8484, 010-4800-2255.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비즈니스 정보 입니다.>

☞ [다운로드] 생방송과 뉴스속보를 한 눈에...YTN뉴스ON

☞ YTN 긴급속보를 SMS로!

☞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24시간 뉴스의 세계...YTN 어플리케이션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