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제왕' 강현민, 바다수영 대역 최시원 섭외? '폭소'

강선애 기자 2012. 11. 28. 16: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배우 최시원과 SBS 월화극 '드라마의 제왕'(극본 장항준 이지효, 연출 홍성창)의 강현민의 트위터 대화가 화제다.

최시원과 '드라마의 제왕'에서 그가 맡은 캐릭터인 강현민은 트위터 상에서 친분을 쌓고 있다. 현실의 최시원과 가상의 강현민은 따지고 보면 한 사람이기 때문에 두 인물간의 대화는 웃음을 자아낸다.

최시원은 지난 22일 강현민의 트위터에 "현민이형 안녕? 잘 지내지? 트위터 계정 만들었구나? '경성의 아침'에서 바다수영한다고 들었는데 잘해"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강현민은 "바다수영 대역 구했어! 구감독이 CG는 안 된다잖아. 곧 너한테 연락갈거야"라고 응수해 팔로워들을 폭소케했다.

28일 최시원은 강원도 양양에서 '드라마의 제왕' 바다수영 촬영을 진행한다. 최시원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 바다에서 겨울바다수영 준비중"이라며 상황을 전했다.

이와 관련 강현민의 트위터에는 "명배우 최시원 드디어 바다수영 하는거야? 네덕분에 난 따뜻한 밴 안에서 광수랑 쉬고 있다! 너의 명품복근을 보여줘! 멋지다 최시원! 구감독님의 선택에 박수를! 감독님 나중에 술 한잔 해요! 제가 최고급으로다가 쏘겠습니다! 하하!"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에 강현민을 대신해 최시원이 바다수영을 한다는 설정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의 제왕'에서 최시원이 열연하고 있는 강현민은 톱스타이지만 실제론 안하무인 성격에 지식수준이 낮은 캐릭터로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런 강현민의 이름으로 지난 21일 트위터(@kang_hyeonmin) 계정이 생겼고, 이후 폭발적인 인기에 팔로워 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

한편 최시원의 바다수영 촬영분은 오는 12월 4일 '드라마의 제왕' 10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akang@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드라마의 제왕]오지은, 정려원에게 '대본 수정' 요구

[드라마의 제왕]최시원-오지은, 톱스타 간 묘한 신경전 벌여!

[드라마의 제왕]오지은, 김명민에게 "내가 사랑하게 만들 것이다"

[드라마의 제왕]최시원, '대본 수정' 사실 알고 분노

'드라마의 제왕'정려원, 작가 성장기 '아마추어에서 프로의 모습으로'

'학교2013' 최다니엘 "장나라 나이 거꾸로 먹는 것 같다"

'힐링캠프' CP "이승엽 예능감, 남달라"

'드라마의 제왕' 강현민, 바다수영 대역 최시원 섭외? '폭소'

'퍼스트레이디' 한은정 "故 육영수 연기, 부담스러워"

김수로-김민종 커플 가방 매고 일본행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