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총 오발사고 1명 숨져..전국 사건·사고 얼룩

2012. 11. 11.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안양 아파트·다세대주택 화재

서울·안양 아파트·다세대주택 화재

(전국종합=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비 내리는 궂은 날씨가 이어진 11월 둘째 주말인 10~11일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속출하고, 엽총 오발사고로 1명이 숨지는 등 전국이 사건·사고로 얼룩졌다.

◇ 교통사고 속출 = 11일 오전 8시10분께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 백봉터널에서 서울 방향으로 달리던 승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운전자 이모(33)씨가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이날 오전 1시41분께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중학교 서쪽 200m 도로에서 서모(47)씨가 뺑소니로 추정되는 사고로 쓰러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은 숨진 서씨의 몸에 바퀴 자국에 난 점으로 미뤄 뺑소니 용의차량을 찾고 있다.

인천에서는 급발진 추정 사고로 2명이 다쳤다.

지난 10일 오후 10시20분께 인천시 남구 모 병원 장례식장 앞길에서 방모(71)씨가 아반떼 승용차로 후진 중 장례식장 출입문을 들이받고서 다시 앞으로 출발, 맞은편에 있는 상가 건물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편의점 종업원 등 2명이 다쳤다.

같은 날 오후 4시32분 경남 창원시 성산구 신촌동 장복터널 입구에서 라보 소형화물차가 터널 입구를 들이받아 60대 운전자가 숨지고 조수석에 타고 있던 60대 여성이 부상했다.

오후 2시30분께 전남 순천시 덕월동 청암대학교 인근 도로에서 대형 트레일러의 철제 적재물이 육교 하단에 끼어 이 일대 교통이 1시간가량 큰 혼잡을 빚었고, 오전 9시50분께 울산 중구 서동삼거리에서 레미콘 차량이 오른쪽 길가 전신주를 들이받아 중구 복산동 일대 206가구가 30여분간 정전됐다.

같은 날 오전 5시30분께 강원 춘천시 운교동 교차로에서 SM5 승용차가 맞은편에서 신호 대기 중인 택시 2대를 들이받는 등 4중 추돌사고로 6명이 다쳤다.

오전 2시46분께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시외버스터미널 앞 도로에서 투싼 승용차가 지하차도 위 콘크리트 난간을 들이받고 넘어져 2명이 숨지고 3명이 부상했다.

◇ 아파트·다세대 주택 화재로 2명 숨져 = 지난 10일 오후 9시25분께 서울 마포구 창전동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나 40대 남성 1명이 생명을 잃었다.

같은 날 오전 3시11분께 경기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의 한 3층짜리 다세대주택 101호에서 불이나 이 집에서 잠을 자고 있던 이모(47·여)씨가 숨졌다.

당시 이 건물에는 숨진 이씨를 포함해 총 5가구에서 주민이 잠을 자고 있었으나 나머지는 신속히 대피해 추가 피해는 없었다.

낮 12시 40분께 전남 구례군 구례읍의 야산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일대 0.7ha를 태우고 2시간 20여분 만에 진화됐다.

◇ 크레인·총기 안전사고 = 11일 오전 9시17분께 울산 울주군 온산읍 원산리의 시추선 제조업체 내셔널오일웰바르코코리아에서 철구조물을 운반하던 이모(24)씨가 크레인과 연결된 호크(갈고리)에 머리를 많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전남 해남에서는 밀렵을 위해 엽총을 점검하는 과정에서 오발로 지인을 숨지게 한 김모(49)씨가 과실치사 혐의로 경찰 조사 중이다.

김씨는 지난 9일 오후 11시20분께 전남 해남군 화원면에서 야간 사냥을 위해 차량 안에서 엽총에 실탄을 장전하던 중 실수로 송모(38)씨의 목 부위를 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jlee@yna.co.kr

文-安, 금주 단일화룰 협상 착수 전망

한지혜 "터프한 해주..맘껏 연기하고 있어요"

`금융권 한파'…연말까지 3천400여명 줄인다

< 아시아시리즈 > 이제는 WBC…전력분석 '올인'해야

李대통령, 태국 공식방문 마치고 귀국길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

< 포토 매거진 >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