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경, 흥행 보증수표 저력 과시! '그래도 당신' 시청률 1위

2012. 11. 9. 16: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경숙 기자] 배우 신은경이 흥행 보증수표의 저력을 과시했다.

11월7일 방영된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 108회 시청률은 20%(전국, AGB닐슨미디어리서치)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신은경은 이번 출연작 '그래도 당신' 외에도 과거 출연작 '욕망의 불꽃'(20%), '하얀 거짓말'(20%), '엄마가 뿔났다'(39%)등 모든 작품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던 바 있다. 이는 각 방송사 전체 드라마 1위로 4연타 흥행 성공의 주역이 된 것.

제작 관계자는 "신은경은 대본상 글로 표현되지 않은 배역의 내면까지 파악하며 제작진의 의도를 정확히 꿰뚫으며 연기하는 배우 중 한 명"이라고 전했다.

특히 신은경은 '그래도 당신' 촬영 초반에서는 가난한 순영이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노메이크업으로 촬영에 임하였고, 회를 거듭하면서 변화하는 순영이의 모습을 본인이 직접 스타일링, 메이크업까지 하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1년 만에 드라마로 활동을 재개한 신은경은 '욕망의 불꽃'에서의 악역 이미지를 벗고 '그래도 당신'에서 어려움이 닥쳐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선한 이미지로 시청자에게 한 발짝 다가서고 있다. (사진출처: SBS '그래도 당신'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준 오연서 백허그, 난데없는 난입에 "오햇님은 유부녀다!"

▶ 유승우 식탐, 군만두 보고 흥분한 귀요미? "딕펑스 형들과 훈훈~"

▶ 이용대 열애인정, 여자친구는 1살연하 여대생 '키스사진 유포자 법정대응'

▶ 한승연 가르마, 새벽에 5:5 vs 2:8 시험 중? "머리보다 얼굴이 중요하죠~"

▶ 브아걸 스틸컷 공개, 19금 콘서트답게 멤버들 농염+섹시 '男心후끈!'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