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보는 신은경 드라마 4연타 '시청률 보증수표 입증'

뉴스엔 2012. 11. 9.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설희 기자]

신은경이 진정한 시청률 보증수표임을 입증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11월 8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 109회는 전국기준 20.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주연 차순영 역으로 출연 중인 신은경이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고 볼 수 있다.신은경은 '그래도 당신' 외에도 과거 출연작 '욕망의 불꽃', '하얀 거짓말', '엄마가뿔났다' 등 모든 작품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각 방송사 전체 드라마 1위로 4연타 흥행 성공의 주역이 됐다.

제작 관계자는 "신은경은 대본상 글로 표현되지 않은 배역의 내면까지 파악하며 제작진의 의도를 정확히 꿰뚫으며 연기하는 배우 중 한 명"이라고 밝혔다.

'그래도 당신' 촬영 초반에서는 가난한 순영이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노메이크업으로 촬영에 임했고 회를 거듭하면서 변화하는 순영이의 모습을 본인이 직접 스타일링, 메이크업까지 하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신은경은 최근 5년간 총 4작품 모두 성공 시켰다.한편 1년 만에 드라마로 활동을 재개한 신은경은 '욕망의 불꽃'에서의 악역 이미지를 벗고 '그래도 당신'에서 어려움이 닥쳐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선한 이미지로 시청자에게 한 발짝 다가서고 있다. (사진=SBS '그래도 당신' 캡처)

허설희 husul@

중학생 女교사 폭행, 30명 학생 보는데 가슴과 배 사정없이 '충격' 박혜경 자살시도설? 한밤중 119 출동 병원행 왜 가슴4개 달린 여자 충격, 2개 떼고 조여정몸매 됐다(렛미인2) 오디션서 살아남은 '슈스케4' TOP4, 기업채용 지원했다면? 무개념 주차남 '뻔뻔함 종결자' 장애인구역 주차하더니 한다는 소리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