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착한남자' OST 송중기 테마곡 부른다

2012. 11. 6.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지영 수습기자] 가수 손호영이 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 OST에 참여한다.

손호영이 부른 송중기 테마곡 '너만을 원했다'는 오는 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너만을 원했다'는 손호영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에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노랫말로 마치 극중 서은기(문채원)을 향한 강마루(송중기)의 마음을 표현해 송중기 테마곡으로 낙점됐다.

탱고의 느낌이 녹아있는 미디움 템포 곡 '너만을 원했다'는 울랄라세션 및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음악 프로듀서인 김지수가 작사를 맡았으며, 이효리와 버스커버스커 프로듀서 김지웅이 작곡을 담당했다.

특히 이번 음원은 송중기가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평소 여러 다큐멘터리의 내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경험이 많은 송중기의 목소리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호영은 "평소 즐겨보고 있는 '착한남자' OST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송중기 씨가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한 '너만을 원했다'가 드라마와 함께 많이 사랑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착한남자'OST을 부른 손호영(왼쪽)과 내레이션에 참여한 송중기.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