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씨야 오연경 누구? 17세에 브아솔 앨범 참여한 실력파[포토엔]

뉴스엔 2012. 11. 5.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THE SEEYA(더 씨야)' 첫 번째 멤버 오연경의 얼굴이 공개됐다.

11월5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이 공개한 더씨야 첫 번째 멤버의 이름은 오연경이며 19세 소녀다. 공개 된 사진 속 오연경의 모습은 보이쉬하면서도 몽환적이다.

오연경은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브라운아이드소울 '라리라' 앨범에 참여한 실력파로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다.

나머지 멤버 얼굴은 순차척으로 공개되며 12일에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인기작곡가 이단옆차기와 호흡을 맞춘 타이틀곡 'BE WITH YOU(비위드유)' 음원이 발표된다.

한편 더 씨야는 최근 추억의 LP판을 모티브로해 감각적이고 엔티크하게 제작된 재킷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원 wonwon@

발기부전 치료제까지 먹고 초등생 의붓딸 성폭행 '4년간의 악몽' 박지선, 군입대 이석훈과 핑크빛 기류 "자기야 기다릴게!"(개콘) 로또518회 당첨번호 1등 6명 모두 '자동', 당첨지역 살펴보니 (종합) 이파니 "연예인된 첫사랑 복수하려 플레이보이 모델됐다" 중학교 교장, 女제자 18명과 성관계 파문 '발가벗고 사진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