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종편서도 통했다

뉴스엔 2012. 10. 28. 0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수현 드라마가 무난한 출발을 알렸다.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0월27일 방송된 JTBC 새 주말드라마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는 전국기준 1.68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 시간대 방송된 종편 프로그램 중 1위의 기록.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재방송은 1.420%, 채널A '박명수의 돈의맛'은 1.022, TV조선 '현장추적 당신이 잠든 사이' 재방송은 0.434%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김수현 작가의 종편행으로 화제를 모았던 '무자식 상팔자'는 첫방송부터 다양한 캐릭터와 이들이 빚어내는 갈등, 현실감 넘치는 대사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한편 '무자식 상팔자'는 노부부와 그들의 아들 삼형제 내외, 손자, 손녀에 이르기까지 3세대가 한 시대에 공존하면서 부딪히고 어우러지는 이야기를 담은 가족드라마다.

박아름 jamie@

'여친 보는데 폭행하고 바지벗기고' 전과36범 출소 9개월만에 또.. '우결' 한선화 스킨십 욕구 폭발에 광희 식겁 "너무 저돌적" 유재석 헬스클럽 감동사연 "왜 사람들이 '유느님'이라고 하는지.." "납치 강간하고 오븐에 천천히 구워 인육을.." 한 경관의 공포스러운 계획 '무한도전' 노홍철 눈물 고백 들어보니.."내가 소름끼치더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