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식이요법, 상의 노출 장면 위해 닭 가슴살 도시락까지..!

2012. 10. 23. 1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선 기자] 배우 노민우가 식이요법으로 만든 명품 복근을 선보여 화제다.

10월22일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의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노민우는 상의 탈의를 통해 상위 1%의 명품 복근 몸매를 자랑했다.

노민우는 해당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저칼로리 시리얼제품, 닭 가슴살, 그리고 채식위주의 식이요법과 매일 아침마다 헬스트레이닝을 하며 몸매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노민우는 근육을 만들기 위해 주변 친구, 지인들과의 식사 자리에서도 꿋꿋이 닭 가슴살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 등의 노력을 하기도.

'풀하우스 2'를 통해 노민우의 명품 복근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굴도 잘생겼는데 몸매까지… 완전 멋있다!", "도시락까지? 노민우 식이요법 진짜 열심히 했네", "'파스타'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도 재밌게 잘 봤는데, 이번 드라마도 기대된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민우를 비롯한 배우 황정음, 박기웅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풀하우스 2'는 SBS플러스를 통해 매주 월~목요일 낮 12시40분에 방송 된다. (사진출처: 코어콘텐츠미디어,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김민정 방부제 미모, 20년 전부터 꽃미모 폭발 "평생이 리즈시절~"

▶ 솔비 과거 사진, 다이어트 자극용으로 냉장고에… 모델 포스 '철철'

▶ 소희 무보정, 의자에 앉아도 살이 퍼지지 않아 '킬힐 필요없는 바비 인형'

▶ 노홍철 눈물 편집 이유, 네티즌 질문에 김태호 PD 해명? "시간이 넘쳐서…"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