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미쓰에이 신곡, '남자 없이 잘 살아' 공개

2012. 10. 15.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가 새 노래를 통해 당당한 여자로 다시 돌아왔다.

미쓰에이는 15일 낮 12시 5번째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프로젝트 앨범 '인디펜던트 우먼(Independent Women)' 타이틀곡 '남자 없이 잘 살아'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남자 없이 잘 살아'는 미쓰에이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인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남부힙합곡으로 열심히 일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젊은 여자들의 모습과 마인드를 신나는 멜로디에 담았다. 당차고 자신 있는 모습이 녹아 있는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가사가 재미있고 공감을 준다.

이번 미쓰에이의 신곡 '남자 없이 잘 살아'는 통통 튀는 리듬과 비트가 곡 전반에 걸쳐 반복되면서 한 번 들으면 입가에 맴도는 매력을 가졌다.

또 '나는 남자 없이 잘 살아. 내 돈으로 방세 내고 먹고 싶은 것 사 먹고 옷도 사고. 내 차 내 옷 내가 벌어서 산거야. 적금 넣고 부모님 용돈 드리고 나서 산거야. 남자 믿고 놀다 남자 떠나면 어떡할 거야. 이런 내가 부러워? 부러우면 지는 거야'라는 가사가 사실적으로 다가온다.

당당하고 독립적인 여성으로 돌아온 미쓰에이는 오는 18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남자 없이 잘 살아'로 첫 무대를 꾸민다.

[미쓰에이의 신곡 '남자 없이 잘 살아' 뮤직비디오. 사진 = 해당 뮤직비디오 캡처]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