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넓은 열판과 스팀스위치로 더 편리한 스팀다리미 출시

2012. 10. 12.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이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 2013(모델명: HI-8000)'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스팀다리미 제품들과는 달리 스팀헤드 부위에 스팀스위치를 장착, 스팀을 원하는 대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스팀스위치를 통해 여러 벌의 옷을 다릴 때 스팀을 정지하고 옷을 바꿀 수 있어 물 사용량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한경희스팀다리미 모델 중 열판의 넓이가 가장 넓어 빠르게 많은 옷감을 다릴 수 있다. 스팀헤드의 무게는 최소화해 손목 부담을 줄였다. 열전도성을 낮춘 천소재의 편조호수를 도입하여 부드러운 질감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제품 스스로 내부의 물때를 청소하여 잔고장을 줄여주고 수명을 늘려주는 '셀프크리닝 시스템'과, 360도 회전 가능한 인체공학적 옷걸이까지 갖춰 바쁜 직장인부터 많은 다림작업을 해야하는 주부들에게까지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돕는다.

이번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은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함께 최신 트렌드에 맞춰 컬러풀한 색상인 주황, 보라, 핑크 세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18만9000원이며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다.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이번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은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에 맞춰 기존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라며, "넓어진 열판과 스팀스위치를 통해 남성용 셔츠와 양복바지의 각을 잡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수평다림질까지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주부들이나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hy37@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