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이재우, 새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 캐스팅

강경윤 기자 2012. 10. 11.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드라마 '빠담빠담'에서 자유연애주의자이자 한지민의 전 남친 역을 맡았던 배우 이재우가 새 아침드라마에 전격 캐스팅 됐다.

이재우가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에서 박시은의 사고뭉치 남동생 한규진 역에 전격 캐스팅된 것. 한규진은 타고난 미모에 추진력, 배짱, 친화력까지 갖췄지만 딱 한 가지, 판단력이 부족한 한윤진(박시은)의 사고뭉치 동생으로 만화가를 꿈꾸는 청년이다.

이재우는 항상 사고를 치는 철딱서니지만 절대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남자의 반전 매력으로 아침드라마의 주시청자인 '여성'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

첫 방송에 앞서 이재우는 "전작과는 달리 한규진이 생각 없이 살아가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생각 없이 편하게 연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20대 후반인데도 아직 철이 안 난 귀여운 남자의 매력으로 어필하겠다."는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한 캐릭터를 장기간 가지고 연기하는 게 처음이기 때문에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계기로 삼고 싶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사랑했나봐'는 한윤진, 한규진 남매 집안을 중심으로 뒤엉킨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가족과 아이와 사랑을 다시 찾고 지키려는 한 여자의 악전고투기를 그린 드라마. 박시은, 이재우 남매의 어머니를 이효춘이 연기하며, 이밖에도 안재모, 김보경, 황동주 등이 출연한다.

kykang@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박시은, MBC 아침극 '사랑했나봐' 여주인공 확정

JTBC '빠담빠담', 독일 안방극장 공략한다..수출 '계약'

'빠담빠담' 정우성, 죽지 않았다..한지민과 '해피엔딩'

'빠담빠담' 시한부 정우성, 한지민에 프러포즈 '결말은?'

'빠담빠담' 시청률 종영 앞두고 소폭↓ 불구 종편 1위

'빠담빠담' 이재우, 새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 캐스팅

송중기, 문채원 감싸 안은 채 철통보호

miss A 지아-수지, 티저 공개 '도도함 시선집중'

하하 '리오레이비' 인기 이정도? 팬페이지 등장

김장훈 "싸이 무대 깜짝 등장, 수천번 고민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