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2013년형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 출시

황정원기자 2012. 10. 11.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팀을 자유자재로 조절가능, 넓고 가벼운 열판 채택으로 빠르게 옷의 구김을 다림.

한경희생활과학은 11일 차별화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2013년형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 2013(모델명: HI-8000ㆍ사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스팀다리미와는 달리 스팀헤드 부위에 스팀스위치를 장착, 스팀을 자유자재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여러 벌의 옷을 다릴 때 스팀 분사를 콘트롤 할 수 있기 때문에 물의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와함께 기존 모델 중 열판이 가장 넓어 빠르게 옷감을 다릴 수 있다. 스팀헤드의 무게는 최소화했다. 스스로 내부의 물때를 청소해 잔고장을 줄여주고 수명을 늘려주는 '셀프크리닝 시스템'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옷걸이까지 갖췄다.

색상은 주황ㆍ보라ㆍ핑크 세가지로 출시됐다. 온라인 공식쇼핑몰( www.iHAAN.com/index.html)에서 먼저 판매하며, 가격은 18만 9,000원이다.

양재형 마케팅 실장은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찾아 기존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넓어진 열판과 스팀스위치를 통해 남성용 셔츠와 양복바지의 각을 잡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수평다림질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황정원기자 garden@sed.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