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의 달콤함을 채워주는 예단신혼이불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

2012. 10. 8.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년 경력과 200평 최대규모의 이브자리전문매장

신혼의 단 꿈에 빠져있는 수많은 예비 부부들은 앞으로 펼쳐질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필요한 혼수를 차근차근 준비하곤 한다. 하나부터 열까지 준비해야 할 목록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신경 쓰이는 것 중의 하나가 다름아닌 양가 부모님을 위한 예단이불과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침구의 선택이다.

특히 신혼의 달콤함을 더욱 사랑스럽게 채워주는 신혼침구와 양가 부모님께 감사함을 전하는 예단이불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행복한 결혼을 완성 시켜주는 최고의 필수 품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200평 최대규모의 예단이불 전문매장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의 김동혁 대표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나 신혼부부들의 경우 집 인테리어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신혼이불을 선호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다양한 색상의 이불은 물론 친환경 소재로 건강한 수면을 위한 이불도 많아 신혼이불 및 예단이불로 그 인기가 매우 높다"며 높은 인기를 설명했다.

이처럼 높은 예단이불 및 신혼이불의 인기에 힘입어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으로 많은 신혼부부의 발걸음이 몰리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일터. 일반적인 매장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향하며 신혼부부의 편의를 위한 예단 3총사(반상기, 수저, 이불)을 한자리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의 큰 장점 중 하나이다.

특히 지하에는 인테리어 가구매장이 지상에는 이브자리 코디센 매장을 함께 운영하며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맞는 침구를 친절하게 상담해 주는 것 역시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의 부산지역 대표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이유이다.

게다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는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답게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여 선택의 폭이 넓음은 물론, 고급스러운 예단 포장에 앞장서고 있어 고객만족도 역시 매우 높다.

때문에 예단이불 등의 혼수폼목을 구입하기 위해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양가 부모님의 취향 혹은 집의 인테리어 등에 따라 온돌용, 침대 및 돌침대용으로 폭넓게 디자인된 예단이불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모던한 느낌의 전통문양으로 멋을 내 한 폭의 그림을 보낸 듯 한 자수가 인상적인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의 온돌예단 세트와, 현대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세련됨이 돋보이는 침대예단 세트도 명품예단으로 입 소문이 퍼져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이들이 무척 많을 정도.

이에 신혼의 달콤함을 채워주는 예단이불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의 김동혁 대표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침구세트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혼수이불은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며 "20여 년의 경력으로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최대규모로 운영하고 있는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에서 편안한 혼수준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 밖에 예단 3총사로 불리는 반상기, 수저, 이불의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예단편지 및 시댁호칭 등에 이르는 다양한 혼수 정보와 함께 '이브자리 코디센-부산남천점' 블로그(http://blog.naver.com/evfeel)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51-623-9979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비즈니스 정보 입니다.>

☞ [다운로드] 생방송과 뉴스속보를 한 눈에...YTN뉴스ON

☞ YTN 긴급속보를 SMS로!

☞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24시간 뉴스의 세계...YTN 어플리케이션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