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슈즈,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프닝 진행

2012. 9. 28.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옥 기자] 제이슈즈가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한 카페 'THE 화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팝업스토어 오프닝을 성황리에 마쳤다.

9월25일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제이슈즈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 카페 내부에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디스플레이와 함께 F/W 신제품들로 화려하게 꾸며져 마치 '슈즈의 숲'에 온 듯한 인상을 남겼다.

이벤트에 앞서 행사장은 팝업스토어를 찾은 이들과 우연히 가로수길을 방문한 이들로 문전성시를 이뤘으며 장내에는 제이슈즈에서 선보이는 영상이 스크린을 통해 흘러나왔다.

곧이어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팝업스토어에 초청된 비보이팀의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비보이팀은 직접 제이슈즈의 제품을 착용한채 공연을 진행했다. 춤을 추어도 될 만큼 가볍고 편안한 슈즈라는 것을 몸소 보여주는 한편 다양한 퍼포먼스로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방문객을 위한 포토박스를 마련해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사람들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히 이날 제이슈즈의 팝업스토어를 축하하기 위해 제이슈즈 영국 본사 수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방문객들과 함께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다.

제이슈즈의 수폰차이 대표는 "한국에서 제이슈즈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더욱 빛나는 자리였다"며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폭넓은 지원과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치에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이슈즈는 컴포터블 슈즈 편집숍 오 마이 솔에서 전개하고 있으며 오마이솔 홈페이지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이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제이슈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백 하나 들었을 뿐인데… 왜 나만 쳐다보는 거지?

▶서인국이 가로수길에? "쇼핑하는 모습도 귀엽네…"

▶10살은 더 어려보이는 동안 스타일링은 따로있다!▶배우 차예련, 파파라치컷에도 굴욕없다 "역시 스타일 甲" ▶찢어지고, 구멍나고… 빈티지룩 '빈티 안 나게' 입자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