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인생] JW중외신약'잘코넥스 나잘', 알레르기성 비염은 '스프레이'로 뻥~

2012. 9. 27. 1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W중외신약은 최근 알레르기성 질환치료제 '잘코넥스 나잘 스프레이'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연고 형태의 염증 억제 성분인 '모메타손 푸로에이트'를 스프레이 방식으로 개발한 전문의약품이다. 계절성 코막힘, 콧물, 가려움, 재채기 등 알레르기 비염과 다년성 비염 증상 예방 및 치료에도 효과가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염증의 원인 물질이 우리 몸속에서 활동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며 "국소적으로 약물을 콧속에 뿌렸을 때만 약효가 나타나 전신적인 이상 반응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잘코넥스 나잘 스프레이'는 2세 이상의 소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장기간 쓸 수 있다. 또 콧속에 바로 분사할 수 있도록 만들어 편의성도 좋다는 평가가 나온다.

정형진 양평연세이비인후과 원장은 "매일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가 커지고 알레르기성 비염 이외에 비용종 및 급성부비동염에도 효과가 좋다"고 평가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진미령 "냉면 때문에 전유성과 이혼? 사실은…"

女 톱모델,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노출사진

단역배우 자매의 자살…방송 관계자에게 집단 성폭행 '충격'

女 84% "피임약 권하는 남친과 헤어지고 싶다" 충격 고백

[포토] 황정음 '엉덩이 라인은 내가 최고'

[ 한국경제 구독신청] [ 온라인 기사구매] [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