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그대에게' 광희도 '강남스타일'에 흠뻑, 말춤추다 그만..

2012. 9. 26. 2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경자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광희가 '강남스타일 말춤'을 완벽 재현했다.

광희는 8월26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 & C) 13회에서 광희만의 개성이 담긴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선보이며 탄산 감초로 맹활약, 시청자들의 신바람 지수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광희는 체조요정 김지원과 헤어진 최민호를 놀리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말춤 퍼레이드를 펼치게 된다. 최민호가 무뚝뚝한 성격 탓에 김지원에게 차였다고 생각하고 '강남스타일'을 최민호의 상황에 대입해 표현했던 것. 생동감 넘치는 광희의 유머러스한 표정과 엉덩이가 절로 들썩거릴 정도로 흥이 넘치는 동작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 폭탄'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광희의 신나는 말춤은 '광견병' 선생 강경준의 등장으로 급마무리 됐던 상황.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깨알 웃음 코드를 담당하고 있는 광희와 강경준이 '능청 랠리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포복절도 웃음바다로 만들 전망이다. '최강 코믹 콤비' 광희와 강경준이 펼쳐낼 유머 시너지 효과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광희가 신바람 나는 말춤을 선보인 장면은 21일 경기도 광주에 있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 날은 시종일관 유쾌발랄한 분위기 속에 활력 넘치는 촬영이 이어졌다. 등장만으로도 스태프들과 동료 연기자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 '아그대 공인 분위기 메이커' 광희가 말춤으로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했던 것. 과감한 말춤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면서도 촬영 틈틈이 농담과 애교를 펼쳐낸 광희의 유머 공세에 현장에는 웃음꽃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광희의 독보적인 표현력이 돋보이는 말춤은 평소 갈고 닦아 온 실력에서 비롯됐다는 귀띔이다. '제국의 아이들'이 콘서트에서 선보일 노래 중에 광희가 싸이의 '말춤'을 패러디하는 부분이 들어가게 된 것. 콘서트를 위해 맹렬히 말춤을 연습 중이던 광희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촬영에 임했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측은 "광희의 장면을 촬영할 때마다 현장에서는 쉴 틈 없이 웃음이 터져나온다"며 "사실 이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팀을 위한 광희의 속 깊은 배려이기도 하다. 심신이 지쳐 있는 스태프들과 동료 연기자들을 위해 끊임없이 재미있는 이야기와 몸짓 등으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려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13회는 26일 수요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사진제공: SM C & 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유건형, 알고 보니 싸이 '강남스타일' 작곡가 '깜놀' ▶ 이연희 허리, 한 손에 잡힐 듯한 '잘록 라인' 눈길 ▶ 손연재 악플 슬럼프 고백 "나를 응원하는 사람이 있긴 할까" ▶ 조성모 아내 구민지 "전직 탤런트 출신 미모의 아내~" ▶ [bnt영상] 싸이, 국제가수의 기자회견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