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째굴러온당신' 58회, 68시간 걸쳐 보여줍니다

김정환 2012. 9. 25. 15: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한꺼번에 보여준다.

KBS프라임 채널은 추석 연휴 첫째날인 29일 새벽 5시부터 10월1일 밤 12시40분까지 3일, 68시간에 걸쳐 '넝굴당' 58회 전편을 연속 방송한다.

'넝굴당'은 '시월드'라 불리는 시집과 며느리의 갈등과 화해라는 현실적인 소재를 주된 스토리라인으로 내세워 남녀노소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4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다.

'방귀남' 유준상(43)은 '국민남편', '차윤희' 김남주(39)는 '국민며느리'로 지지를 받았다. '방이숙' 조윤희(30)에게는 제2의 전성기를 선물했다. '천재용' 이희준(33)과 '방말숙' 오연서(25) 등은 스타덤에 올랐다.

KBS프라임은 "'넝굴당'은 며느리의 입장에서 시댁 문화를 유쾌하게 그려 젊은층의 공감대를 이끌어 낸 인기드라마"라며 "30, 40대 여성 시청자들이 '넝굴당'을 보며 명절 스트레스를 씻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ace@newsis.com

<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