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캐리비안베이, 뮤직 페스티벌 '글로벌개더링코리아' 개최

2012. 9. 19. 1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2012'가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린다.

2011 글로벌게더링 코리아올해로 4회를 맞는 '글로벌개더링 코리아'는 전 세계 70만명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음악축제다. 국내에서는 2009년 처음 열린 이후 프로디지, 언더월드, 팻보이슬림 등 세계 최고 DJ들이 참여해 누적관객 10만명을 돌파했다.

10월5·6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특히 '디제이 매거진' 선정 넘버 원 디제이 겸 프로듀서 데이빗 게타가 처음으로 내한해 관심을 모은다. 데이빗 게타는 블랙아이드 피스의 'I Gotta Feeling', 어셔의 'Without You' 등을 제작한 히트곡 메이커로도 유명하다. 이와 함께 영국 출신 일렉트로닉 듀오 오비탈과 블러디 비트루츠, 트웬티원 파일럿 등 총 43개 팀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행사인 만큼 무대도 특별하다. 야외 파도풀과 와일드 리버 지역에 2개의 특설무대와 함께 서브 무대가 설치된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Yes24, 옥션 등의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2일권 16만5000원(26일까지 14만3000원), 1일권 11만원이다.

한편 에버랜드는 축제를 밤새 즐기고 싶은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특별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신촌과 강남역에서 출발해 캐리비안베이를 왕복하는 직행 셔틀을 익일 새벽 5시까지 운행하며,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공식사이트(www.globalgatheringkorea.c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윤대헌 기자 caos999@kyunghyang.com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News Zine) 출시!]| 공식 SNS 계정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