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자두야 시즌2' 이벤트 20일 대륭포스트타워 광장

2012. 9. 18. 0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서울 디지털단지 디지털콘텐츠 미니클러스터(DC미니클러스터)는 '안녕자두야 시즌2' 방영 기념으로 '한가위맞이 뚜껑치고 소원빌기 이벤트'를 오는 20일 오전 11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대륭포스트타워 앞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김영두 DC미니클러스터 회장은 공단 내 입주기업인 ㈜아툰즈(대표 이진희)가 제작해 19일 SBS에서 방영하는 '안녕자두야 시즌2'의 첫 방영을 축하하고 추석명절을 앞두고 입주기업 임직원들의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의 주 행사는 ㈜아툰즈와 지역 내 '안녕자두야' 캐릭터상품을 개발한 업체들이 함께 준비한 것으로, 전래놀이로 유명한 '알까기'를 변형한 '뚜껑 알까기' 대회다. 놀이방법은 현장에서 바로 배워 누구나 할 수 있을 만큼 쉽다. 둥근 뚜껑을 제시하면 한가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지역 내 입주기업 임직원은 물론 단지 인근 주민들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안녕자두야'는 1998년 학산출판사에서 첫 출간한 이후 15년 동안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만화로,지난 시즌은 투니버스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8일부터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에서도 방영한다.

정현용기자 junghy77@seoul.co.kr

[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 北노동자 잔업거부하다 OO준다고 하자...☞ 안철수 19일 출마선언하는 진짜 이유는…☞ 日도쿄 한복판 아리랑 울려퍼지는 이유는☞ 태풍속 1인시위 장애인에게 우산을...'감동'☞ 여의도 칼부림 피해자 알고보니 가해자와...

2012년은 60년만에 돌아오는 흑룡의 해!! 나의 신년 운세는?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서울신문( www.seoul.co.kr) [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