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왕따문제 다룬 MBC '못난이 송편' 주연발탁

2012. 9. 17.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인턴기자] 배우 김정화가 학급 내에서 왕따 사건을 마주한 선생님을 연기한다.

김정화가 MBC 기획특집드라마 '못난이 송편'(극본 최현경 연출 이은규)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못난이 송편'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학교폭력과 왕따 문제를 조명하는 드라마로 선생님이 된 주희(김정화)가 반에서 일어나는 왕따 사건을 통해 학창시절 자신의 반에서 일어난 왕따 사건에서 방관자로 침묵했던 자신을 반성하게 되고, 예전에 소외 받았던 친구를 찾아 사죄하는 내용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김정화는 '못난이 송편'으로 MBC 주말드라마 '잘했군 잘했어' 이후로 3년 만에 MBC 드라마에 복귀한다.

김정화는 "'못난이 송편'은 타인과의 소통과 화해를 그린 작품이다"라며 "왕따와 관련된 연극을 본 직후에 시놉시스를 읽었고 흔쾌히 결정했다. 인연이 아니었나 싶다"고 작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김정화는 "모든 아이들이 공감할 내용이 작품에 나와 있다. 대사 하나하나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비춰볼 수 있게 하는 드라마"라고 '못난이 송편'을 소개하며 청소년과 부모님들에게 시청을 당부했다.

우리 사회의 큰 문제점으로 거론되고 있는 왕따 문제를 그릴 MBC 기획특집드라마 '못난이 송편'은 오는 10월 3일 오전에 2부 연속으로 방송된다.

[MBC 기획특집드라마 '못난이 송편'에 주연으로 발탁된 배우 김정화. 사진 = MBC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