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많다' 욕하면서도 보는 '개콘-생활의 발견' 시청률 1위

뉴스엔 2012. 9. 17.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의 발견'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9월1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코너별 시청률 1위는 '생활의 발견"'(오후 9시56분-10시5분)으로 전국 시청률은 29.0%였다. 이는 지난 주 1위인 '정여사'가 기록한 시청률 31.4%보다 2.4%P 낮은 수치.

사실 지난해 4월 첫방송돼 1년 5개월동안 방영되고 있는 장수 코너 '생활의 발견'은 게스트들의 홍보성 출연이 잦다는 이유로 시청자들의 불만도 많았다. 하지만 이제는 '개콘' 내 유일한 게스트 출연 코너로 자리잡으면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주에 비해 시청률이 상승한 코너는 '감수성' 한 코너였다. 지난주 시청률 18.0%에서 이번 주 20.0%로 시청률이 2.0%P 상승했다.

반면 가장 시청률이 많이 하락한 코너는 '정여사'로 지난 주 시청률 31.4% 에서 이번 주 25.3%로 시청률이 6.1%P 하락, 지난주 코너별 시청률 순위 1위에서 이날은 3위로 밀려났다.

한편 이날 방송된 '개콘' 전국 시청률은 21.8%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동 시간대 방송된 MBC '메이 퀸'의 시청률은 17.4%, KBS 1TV '대왕의 꿈'은 11.8%, SBS '다섯 손가락'은 9.8%였다. (사진=TNmS)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조문거부' 우종완 빈소, 이정재 이혜영 김효진 절친들만 조용히 조문 윤희진 미모, 싸이 옆 춤추는 예쁜 여댄서 관심집중 이준 오연서, 첫만남부터 강도높은 포옹 '밀착스킨십' 화끈하네(우결) 시크릿 쩍벌춤 유독 아찔한 이유 무대의상 '나노 핫팬츠'(음악중심) '무도' 정형돈 노홍철 하하 만두키스 삼각관계 경악 '이렇게 진할수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