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샤이너스 '기쁜우리사랑은' 로큰롤매력 듬뿍, 첫등장에 눈도장 쾅

뉴스엔 2012. 9. 8. 1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샤이너스가 '기쁜우리사랑'으로 '불후의명곡'을 로클롤 리듬으로 물들였다.

문샤이너스는 9월 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명곡'에서 전설 최성수의 대표곡 중 발랄하고 빠른 리듬의 '기쁜우리사랑'을 신나는 로큰롤로 편곡해 완벽 소화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부터 "똘끼로 승부하겠다"고 의외의 각오를 전했던 문샤이너스는 사실 영화 '고고70'에서 열연하며 신인상까지 수상할 정도로 끼가 충만한 팀이다.

충만한 끼는 무대에서도 그대로 드러났다. 남성적인 베이스 선율로 시작된 더 문샤이너스의 '기쁜우리사랑은'은 신나는 로큰롤 리듬으로 듣는 이의 어깨가 절로 들썩이게 만들었다. 전설 최성수는 처음부터 자리에서 일어나 더 문샤이너스의 무대를 즐겼다.

문샤이너스는 노래 간주 부분에서 박수를 유도하며 "러브러브러브"라는 가사를 따라 부르게 했고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만들었다.

처음부터 자리에서 일어나 더 문샤이너스의 노래를 들은 전설 최성수는 "이렇게 힘있는 사운드로 만들어 줘서 너무 고맙다. 오늘은 고맙다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다"며 감탄했다.

첫 출연이었던 문샤이너스는 '불후'를 로큰롤로 가득 채우며 관객과 시청자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KBS 2TV '불후의명곡' 캡처)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경찰관 사칭 성폭행 '모텔서 16살 소녀에게 수갑 채우고..' 치밀한 범죄 일본 한국드라마 방송축소 "K팝도 사라져라" 日언론 우익선동 'SNL코리아' 신동엽 "내게 야한거 기대하면 실망할텐데"(인터뷰) 정신나간 군인, 탈영후 여중생 성폭행 '이들에게 나라 맡겼다니..' 충격 '사랑과전쟁2' 불치병 딸위해 모친 누나 살해, 보험사기극 남편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