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배우 구로다 유우키, 신혼 중 아내 나카무라 루이 폭행

2012. 8. 31. 15: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일본의 전직 배우 구로다 유우키(30)가 그룹 CUBE 출신 스타 나카무라 루이(26)와 결혼한지 1달 만에 폭력을 휘두른 사실이 드러났다.

나카무라 루이는 지난 30일 트위터를 통해 "구로다 유우키로부터 와인 병에 맞은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멍이 든 얼굴과 몸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지난달 결혼한 두 사람이 신혼 중 심각한 갈등을 빚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나카무라 루이의 사진 공개에 이어 구로다 유우키는 트위터에 "신부가 새로운 남자가 있다고 소개했다"고 폭로했다. 또한 나카무라 루이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경찰과 상담할 것이며 이혼도 생각하고 있다"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로다 유우키와 나카무라 루이의 '트위터 부부싸움'을 접한 일본 네티즌들은 "트위터가 부부 싸움의 장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결혼한지 한 달이 조금 넘었는데 심각한 상황이다", "외도와 폭행 모두 용서 받을 수 없는 일이다" 등 부정적인 의견을 드러냈다.

한편 2010년 배우 활동을 그만둔 구로다 유키는 현재 하이퍼미디어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지난 7월10일 나카무라 루이와 결혼했다.

뉴스팀 news@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성폭행 피해 초등생, 상태 심각…재수술 할 듯◆ 군인, 女승무원 폭행도 모자라 유니폼 찢어◆ "성폭행 용의자, 피해자母 PC방 친구"◆ 내년 개정 초등수학 대비는 도대체…◆ "2차 왜 안 가" 손가락 3개 절단 만취男◆ 35년전에 이런 기술이? BMW 7시리즈의 역사◆ "염치없지만 제 그림 250원에 사주신다면…"◆ "남편인 줄 알았는데 이상해 불을 켜보니…"◆ '우유주사' 산부인과에서 또 사망사고◆ 애플 '멀티터치 줌' 대체기술 국내 있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세계일보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