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지아, 싸이 '강남스타일' 독주 막았다..1위 '기염'

이지현 2012. 8. 27. 16: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이지현 기자] 가수 허각과 지아가 '강남스타일' 싸이의 독주에 제동을 걸며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허각과 지아가 함께 부른 'I Need You'가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의 8월 4주 주간차트에서 싸이를 앞지르고 1위에 오른 것. 방송 활동 없이 순수하게 음악만으로 1위를 차지하는 이례적인 결과를 낳았다.

'판도라(Pandora)'로 컴백한 카라 역시 인기를 증명하듯 2위로 빠르게 진입, 서인영이 신곡 '애니모어(ANYMORE)'로 솔로 여가수의 저력을 보여주며 당당히 3위에 올랐다.

반면 요지부동였던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신곡들의 공세에 흔들리며 지난 주 보다 하락해 4위에 자리했다. 싸이의 또 다른 곡 '어땠을까'는 10위에 올랐다. 비스트의 '아름다운 밤이야'는 5위에 머물렀고, 보아 '온니원(only one)'은 6위를 지켰다.

이어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 씨엔블루 이종현의 '내 사랑아'가 7위, 스컬과 하하의 '부산 바캉스'가 8위, 다비치의 '남자도 우나요'가 9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11위는 드라마 '신의' OST 알리의 'Carry on', 18위는 SBS TV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 소시 써니와 f(x) 루나의 '나야', 25위는 카라의 'Way', 29위는 MBC TV 수목극 '아랑사또전' OST 장재인의 '환상', 44위 불나방 스타 쏘세지 클럽 '석봉아' 등이 차지하며 10위권 진입을 노리고 있다.

사진=몽키3

이지현 기자 dlwusl0201@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