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남' 나인뮤지스 은지 촬영장 이탈 '김종민 태도에 눈물'

2012. 8. 24.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촬영 중 은지가 촬영장을 이탈 했다.

오는 25일 방송될 MBC 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이하 그여남2)'에서 새 프로젝트 그룹을 알린 나인뮤지스의 은지가 촬영 도중 눈물을 쏟아 촬영이 중단되는 초유의 사태를 빚었다.

'그여남2'에서 작사를 맡은 가수 김종민과 나인뮤지스가 작사의 영감을 얻기 위해 음악 여행을 떠났고 여행에서 돌아온 나인뮤지스 은지는 김종민과 함께 작사한 노래를 검토 받던 중 김종민의 태도에 서러움의 눈물이 폭발해 촬영장을 이탈하는 사태가 벌어졌다고 한다.

음악 여행은 김종민이 아직 연애경험이 부족한 나인뮤지스를 위해 음악 여행을 함께 할 남자 연애인들을 초대해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는데 이 과정에서 나인뮤지스와 미묘한 러브라인이 생겼다는 후문.

한편 오는 25일 방송 될 '그여남2'에서는 탁재훈이 새 프로젝트 그룹의 음원을 공개 하며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설 노래와 춤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해 구준엽과 김성수가 안무를 창작하고 탁재훈의 '가수 부활'을 적극 응원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kyhyun@starnnews.com홍아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EXID, '심심타파' 통해 무한한 '팔색조' 매력 발산진세연, '다섯손가락' 23일 첫촬영.."잘 부탁드립니다"박해진, '내딸서영이' 출연 "친정 KBS로의 컴백..의미있어"'각시탈' 호위무사 안형준, 독립군과 혈투 '냉혹 카리스마''원테이블' 윤계상, 인터뷰 도중에도 길 양보하는 '매너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