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수지, 이색 데이트 현장 포착 "최강 비주얼 커플 탄생~"

2012. 8. 22. 1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일 기자] 꽃미남 배우 김수현과 국민 첫사랑 수지의 이색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8월21일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해당 브랜드의 전속 모델인 수지와 김수현의 티저 영상인 '수수커플 인 뉴질랜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수커플(수현·수지 커플)은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트래킹, 낚시,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함께 즐기며 액티브한 감성의 이색 데이트를 즐겼다.

안락한 의자에 함께 앉아 이어폰을 한 쪽씩 나눠끼고 음악을 듣는 두 사람의 모습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연인들의 모습을, 큼직한 물고기를 손으로 잡으며 놀란 듯 즐거운 표정을 짓는 두사람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순수하다.

이에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최강 비주얼 커플 탄생", "수지가 대어를 낚았구나. 내 마음도 낚은 듯", "두 사람이 은근히 잘 어울리네. 나도 저런 커플이 되고 싶다", "이색 데이트가 뭔가 했더니. 수지는 낚시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현과 수지의 이색 데이트를 담은 수지와 김수현의 '수수커플 인 뉴질랜드' 풀스토리는 9월1일 오후 11시 XTM '스타 앤 더 시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빈폴아웃도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클럽에 간 이효리, 남자들 시선 '뜨거워'

▶ 티파니 공항패션, 비행기 타는 거 맞아?

▶ 태연 모델 같은 옷, 서양 인형 기죽이는 미모

▶ 혜박 완편녀 등극?, 한 달 안 돼 매출 5배 상승 '품절 예상'

▶ 워터파크에서 시선 끄는 '내 친구'의 뷰티 스타일, 궁금하니?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