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하이브리드 소재 서랍장 출시

이승현 2012. 8. 14.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내구성 강한 친환경 소재로 사용 편의 고려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주방생활문화기업 락앤락은 별도의 조립이 필요 없는 하이브리드 소가구 'SF(System Furniture)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여러 가지 재질의 장점만을 결합해 제작한 하이브리드(Hybrid) 가구로, 위생적이고 견고한 스틸 프레임과 친환경 인증을 받은 우드 상판,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가벼운 플라스틱 수납함을 적용해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콤팩트한 사이즈는 주방이나 다용도실, 아이방 등 집안 곳곳의 틈새를 수납공간으로 바꿔주기에 알맞다.

이 외에도 전체 무게가 9kg 정도로 가벼워 사용 및 이동이 쉬운 것도 장점이다.

'SF라인 스틸 서랍장'은 세로 5단 화이트 프레임과 세로 6단 실버 프레임 총 2종으로 락앤락 직영점 및 가맹점,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3만5000원, 14만5000원이다.

이승현 (eyes@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