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진' 정상방송, '신사의 품격'은 결방.."결말은 언제쯤?"

2012. 8. 4. 2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진 정상방송(사진=MBC)

'닥터진'이 4일 정상방송될 전망이다.

4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주말특별기획 '닥터진'이 이날 오후 9시50분에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MBC는 방송을 재개한 '무한도전' 역시 6시55분에 방송되는 것으로 편성을 알렸다. 그러나 '2012 런던올림픽' 배드민턴 남자복식 준결승전 중계에 따라 조금 지연돼 방송됐다.

'닥터진' 역시 이날 런던올림픽 중계에 따라 정확한 방송 시간은 앞뒤로 유동적일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닥터진'은 결방만은 피한 셈이다.

반면 이날 SBS 편성표에 따르면 동시간대 방송되는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은 결방을 확정시켰다. '신사의 품격' 역시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둔 상황이지만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결방된 상태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오는 5일에는 '닥터진' 마지막회가 정상방송 될 수 있을지 아직 불투명한 상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런던캠프' 송대남-김재범-조준호 한판토크 '감동의 순간'수영 방청객 포착, 코빅3 깜짝방청..군중 속 빛나는 3D외모'코빅3', 올림픽 오심에 촌철살인 풍자..개그본능으로 '응징''무한도전' 의지-1초, 화제의 키워드 자막으로 깜짝 등장동준 음이탈 사과, 생방송 중 애교 있는 손인사 "미안해요"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