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PVC 바닥재 '참데코타일' 출시

한규란 2012. 7. 31. 1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규란 기자] 한솔홈데코(025750)는 폴리염화비닐(PVC) 타일 바닥재인 '참데코타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한솔홈데코가 출시한 PVC 타일 바닥재 '참데코타일'

참데코타일은 목재 바닥재만을 생산하던 한솔홈데코가 내놓은 첫 PVC 재질의 바닥재다.

한솔홈데코의 자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우드(3mm *184mm *950mm)와 사각(3mm*470mm*470mm)타일의 두 가지 규격에 우드, 대리석, 화강암, 세라믹, 콘크리트, 직물, 카펫, 가죽 등 총 60가지의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돼 있다.

참데코타일은 표면을 특수가공 처리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미끄럼을 방지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오랜 시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고명호 한솔홈데코 대표는 "참데코타일 출시를 통해 PVC 바닥재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바닥재 포트폴리오를 한 단계 더 완성했다"며 "향후 한솔참도어, 참몰딩, 스토리월 등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건자재 사업 영역을 다각화해 주택시장의 불황을 타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규란 (obears85@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