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부터 '시크릿가든'까지 SBS PLUS로 다시 본다

강경윤 기자 2012. 7. 30. 14: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SBS Plus가 '신사의 품격'으로 연속 히트작을 내고 있는 신우철 PD-김은숙 작가 콤비 시리즈 특집으로 '온에어'에 이어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방송 한다.

2010년 겨울을 뜨겁게 달궜던 '시크릿 가든'은 명콤비 신우철 PD와 김은숙 작가의 여섯 번째 '연인 시리즈'로 까칠한 재벌 2세역의 현빈과 스턴트우먼으로 분한 하지원의 연기가 돋보였던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다.

매 회 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주옥같은 명대사와 스타들이 패러디 할 만큼 다양한 명장면으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었던 '시크릿 가든'은 한류 열풍에 힘입어 중국판 '시크릿 가든'이 방영될 예정이기도 하다.

'주원앓이'로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은 현빈과 때론 와일드하게, 때론 여성미 물씬 넘치는 캐릭터로 '라임폐인'을 양상한 하지원의 연기 호흡을 자랑한 드라마 '시크릿 가든' 은 SBS Plus에서 30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5시 40분 방영된다.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유령' 온라인 인기, '시크릿가든' 넘어선다

'일주일 내내 김하늘' 온에어 앙코르 방송 결정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