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연계 여름휴가 2박 3일 기차여행 상품 선보여

김형노 2012. 7. 26. 1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CBS 김형노 기자]

코레일투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수엑스포를 연계한 2박 3일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2박 3일 기차여행 상품은 남도명소를 찾아 맛과 멋을 체험할 수 있고 여수EXPO-야간 빅오(Big-O)쇼 관람, 통영 케이블카, 장사도 해상공원까지 둘러볼 수 있어 올 여름 최고의 휴가 여행상품으로 손색이 없다고 코레일 투어 측은 밝혔다.

용산역을 오전 10시 20분 출발하는 KTX를 타고 정읍역에 낮 12시 40분에 도착 연계버스를 타고 대나무 향기 가득한 담양으로 향한다.

죽녹원 입구에 있는 맛집에서 담양별미 대통밥정식으로 맛있게 식사를 한 뒤 죽녹원에서 산들산들 부는 바람에 대나무 잎사귀가 흔들리는 소리를 들으며 상쾌한 기분으로 산책을 즐겨보고 인근에 있는 메타세콰이아 가로숫길도 걸어볼 수 있다.

두 번째 방문지는 천년고찰 구례 화엄사는 각황전을 비롯한 국보 4점과 대웅전 같은 보물 4점, 천연기념물인 수령 450년 된 홍매화까지 찬란한 문화유산을 간직하고 있는 곳으로 주변에 흐르는 계곡을 따라 화엄사로 올라가는 길도 아름답다.

화엄사 산책 뒤 저녁으로 제공되는 섬진강 참게탕으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숙소로 이동한다.

이튿날 지역 별미로 맛있게 식사를 한 뒤 여수EXPO 행사장에 도착한다.

여수EXPO는 약 80여 개의 전시관 관람과 다양한 공연을 즐기실 수 있고 특히, 야간에 진행되는 해상분수쇼인 빅오(Big-O) 공연은 여수EXPO의 백미로 손꼽힌다.

저녁으로 제공되는 여수 회정식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마지막날, 섬진강 재첩국으로 식사를 한 뒤 동양의 나폴리 통영으로 이동한다.

통영에서의 첫 번째 체험 코스인 케이블카는 선로거리가 2km에 달하는 국내 최장 길이의 케이블카로 해발 491m 미륵산 정상에 올라 아름다운 한려수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점심식사로 제공되는 우럭매운탕으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오후 1시 장사도해상공원으로 출발하는 유람선에 몸을 싣는다.

아름다운 한려해상을 40여분을 달려 도착하는 장사도해상공원은 10만여 그루의 동백나무, 후박나무, 구실잣밤나무와 천연기념물 팔색조가 아름다운 섬으로 20여 개의 코스별 주제 정원 속에서 약 1,000여 종의 다양한 식물을 만나볼 수 있다.

1박 2일간의 알찬 여정을 마치고 전용버스로 서대전으로 이동, 오후 8시 47분 출발하는 KTX를 타고 서울로 돌아오는 상품으로 7/30(월), 8/1(수), 8/3(금), 8/6(월), 8/8(수), 8/10(금) 6회 출발한다.

상품 금액은 대인 39만 9000원부터, 경로 38만 5000원부터, 소인 36만 9,000원부터(KTX왕복열차비, 전용버스비, 숙식비(6식), 여수엑스포 입장권, 케이블카, 유람선,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비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는 코레일 투어(주)(www.korailtour.com) T.1544-4590으로 하면 된다.khn5029@hanmail.net

윤관석 "김재철 사장, 무용가 J씨와 호텔방 투숙"

"하늘나라에 꼭 가 볼께"…통영 초등생 아빠의 눈물

살인적인 폭염…3명 사망, 하루 21명 응급실행(종합)

"맥 없으면 왕따"…10대들의 일그러진 인맥 열풍

김정은 부인 이름은 '리설주'…北 첫 공식 확인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뉴스앱의 최강자! 노컷뉴스 APP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